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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적으로 헛이나 패스 등 좀 더 편안한 플레이로는 해결할 수 없는 복잡한 포지션이 있을 때 자원으로 활용하는 플레이이다.
일반적으로 이것은 박스나 볼 패스와 같은 다른 편안한 방법으로는 플레이할 수 없는 포지션이 있을 때 자원으로 사용되는 플레이입니다.
연극은 일정한 속도로, 길게, 길게 진행되기 때문에 테이블의 상태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무관심한 사람은 없습니다. 여기서는 적당히 최적의 조건에서 재료에 대한 몇 가지 일반 규칙을 사용합니다.
빠르고 긴 샷이기 때문에 테이블의 상태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적당히 좋은 상태의 재료에 대해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을 사용할 것입니다.
방법론은 다음과 같습니다. - 방법론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우리는 공 1과 2의 내부 접선을 사용하여 공 1과 2 사이의 위상차를 측정합니다. 어머니 위치는 두 개의 오프셋 마름모입니다(효과 0).우리는 두 내부 접선을 통해 1개와 2개의 공 사이의 간격을 측정합니다. 기준은 다이아몬드 2개 간격입니다(0 English).

2. 볼 2와 3 사이의 틈을 측정합니다. 각 분리 다이아몬드는 효과에 해당합니다.
우리는 2개와 3개의 공 사이의 간격을 측정하며 각 다이아몬드는 영국식 단위에 해당합니다.

3. 공 1과 2가 서로 매우 열려 있으면 공 패스에서와 마찬가지로 공 2와 긴 레일 사이의 간격도 계산되어야 합니다. 오프셋 선의 각도가 30°를 초과하면 매우 열린 것으로 간주됩니다. (*)
1개와 2개의 공이 서로 매우 열려 있는 경우 공 패스에서 했던 것처럼 두 개의 공과 긴 레일 사이의 분리도 고려할 것입니다. 간격선 각도가 30°를 초과하면 매우 열린 것으로 간주됩니다.(*)


(*) 뛰어난 묘사력을 갖고 눈으로 각도를 측정할 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, 그렇지 못한 사람을 위해 삼각법의 기본 법칙과 공의 위상차를 투영할 때의 법칙을 기억해 두겠습니다. 두 긴 띠의 1과 2는 두 개의 마름모보다 작습니다. 이 선이 수평선과 이루는 각도는 30° 미만입니다. 다이아몬드 2개 이상이면 30°보다 커집니다.
(*) 기술적 시각이 있고 한눈에 각도를 측정할 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, 나머지는 삼각법의 기본 규칙을 기억하고 양쪽 공 1개와 2개 사이의 간격선을 투영할 때 긴 레일은 다이아몬드 2개 미만이고, 이 선이 수평과 이루는 각도는 30° 미만입니다. 다이아몬드가 2개 이상 있으면 30개보다 커집니다.


볼 3이 짧은 레일에 가까울 때 이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레일 자체까지의 개방성을 측정하고 타격을 어느 정도 완화할 것입니다. 패스하는 공에 대한 순수한 이중선.
3개의 볼이 짧은 레일 근처에 있을 때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그 위에 볼을 지지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레일에 대한 구멍을 측정하고 순수한 지그재그보다 더 많은 스트로크를 느슨하게 할 것입니다. 볼 패스슛과 비슷하다.


언제나 그렇듯이, 우리는 공격과 슛의 속도를 우리 자신의 슛에 적응시키기 위해 이러한 플레이를 잘 훈련해야 할 것입니다.
늘 그렇듯이 우리는 이러한 플레이의 공격과 샷의 속도를 우리 자신의 스트로크에 적응시키기 위해 잘 훈련해야 합니다.
유럽, 스페인에서 제안한 3쿠션 시스템은 더욱 정교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.
유럽, 스페인 사용하는 3쿠션 시스템입니다.
동영상물은 3쿠션 시스템을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해서 상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.
반드시 동영상물을 보셔야 전체가 이해가 됩니다.
기본적인 시스템 설명서를 이해한 후 꼭 동영상물까지 보시고 연습해 보면서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 가셨으면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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